우리말 패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컴플리트 컬랙션 한국어 패치

Age Of Empires 3 : Complete Collection Korean Patch

For  Steam  Game


패치 적용 전 참고하세요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각 게임사에서 별도로 배포하는 공식 한국어 패치가 아닌 국내 발매 소프트웨어의 데이터를 덮어씌우는 방식의 비공식 패치입니다. 패치를 업로드하기 전 별도의 테스트를 거친 후, 업로드하지만 혹시 모를 오류를 대비하여 게임 데이터를 반드시 별도의 위치에 백업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아 생기는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패치 소개 패치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Age of Empires 3 Complete Collection 혹은 오리지널+워치프+아시안왕조 합본팩의 한국어 패치를 해줍니다. 패치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2가지 버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심플팩은 인터페이스, 메시지, 대사 등 텍스트적인 요소만 한글화시켜주는 패키지로 풀팩에 비해 가볍게 패치하실 수 있는 버전입니다.

 

반면, 풀팩은 심플팩에 포함된 내용은 물론 우리말로 로컬라이징된 오디오와 영상까지 추가로 한글화시켜주는 패키지로 다소 용량이 무겁고, 내려받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이 단점입니다.



패치 패키지 #01 - 심플팩


AOE3_KPS13.part1.rar


AOE3_KPS13.part2.rar


AOE3_KPS13.part3.rar


패치 패키지 #02 - 풀팩


https://mega.nz/#!OFJw2SgY



만약 풀팩 다운로드가 모두 안되고 풀팩을 원하신다면 댓글로 문의 해주세요. (위에 노란 링크가 풀팩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노란색 링크로 가시고,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를 눌러주시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심플팩 설치 방법  패치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서버에 업로드된 모든 파일을 내려받는다.

* 파일이 1개만 있을 경우, 그 파일만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2  내려받은 파일 중 -.rar 이나 7z 파일을 열어 압축을 푼다.

 

 3  압축을 해제하여 나온 -.exe 파일을 실행시킨다.

* 파일을 열기 전, 프로그램 게시자 서명에 '@Eruis(ikarus_night)'를 꼭 확인하세요!

 

 4  설치마법사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한다.

* 설치 경로는 직접 아래의 경로나 게임을 설치한 곳으로 설정해주시고, 중복 파일 처리를 묻는 경우, 정상적으로 경로로 설정이 된 것이니 이 때는 '덮어쓰기'나 '모두 덮어쓰기'를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시켜 주십시오. 


풀팩 설치 방법

  다운로드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서버에 업로드된 모든 파일을 내려받는다.


 2  내려받은 파일 중 -.rar 이나 7z 파일을 열어 압축을 푼다.


 3  압축을 해제하여 나온 폴더를 아래의 설치 경로 또는 게임이 설치된 폴더(Age of Empires 3가 깔린 폴더)에 덮어쓰기 한다.

(설치된 폴더는 스팀의 경우 라이브러리 게임이름에서 오른클릭하여 속성으로 들어간 다음, 로컬 파일-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로 가시면 간단하게 해당 게임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 합니다.)



 설치 경로 패치 경로를 제대로 설정하셔야 패치가 정상적으로 됩니다.

스팀 ... \Program Files(86)\Steam\steamapps\common\Age Of Empires 3\bin


쥬얼 / ...\Program Files\Microsoft Games\Age of Empires III


설치 후 초기 상태로 바꾸시려면


 스팀 라이브러리- 해당게임 오른쪽 클릭 - 속성 - 로컬파일 - 무결성검사 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ectiong.tistory.co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