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 생성하고 이것저것 퀘스트 하시면서 트라이아에 오시면 아마 10렙 쯤 되실겁니다.

일단 에픽퀘는 꼬박꼬박 다하세요 경험치를 많이 먹습니다.           


룬블하시는분은 에픽2개일겁니다.다하세요~! 룬블스킬줍니다.

원래는 기존 30렙까지 닥사 코스가 있으나 사람이 별로 없어서 패스하겠습니다.


메이플에는 매 시간 5분 . 35분에 퀸즈타운에서 열리는 미니게임이 있어요 .지도를 보시면 퀸즈타운에 아! 이거다 하고 보일겁니다 클릭하세요.

그걸 클리어 하면 경험치가 어마어마합니다.꼭 참석하세요.(클리어방법은 메이플스토리인벤  팁과노하우에서 찾아보세요)

2가지 미니게임이 열리는데 해봐서 쉬운게임을 선택해서 가세요!


평일 (오후5시~ 오후10시 / 주말 오후1시~10시매 20분, 50분 O.X 퀴즈가 메이플스토리에 열립니다. 

 참여 방법은 각 시간이 돼면 플레이화면 오른쪽 하단에 o.x퀴즈 참여하기라고 문구가 떠요 참여 하시면 됩니다.

어마어마어마한 경험치를 주니 꼭 참여하세요.10문제를 다 맞추면 되는게임이고요 메이플스토리인벤 

< o.x퀴즈 족보>가 있어요 그걸보고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에픽퀘 깬다고 돌아다니다 보면 맵에 모자가 나옵니다.거기에 들어가시면 경험치가 쏠쏠하니 보이시면 꼭 들어가세요.

할께 없을때는 필드퀘하시면서 렙업 하셔도 됍니다.자기레벨에 맞는곳에가시면 됩니다.


위에 이벤트를 참여하시면서 에픽퀘를 깨시다  31쯤돼면 던전 렙업이 시작됩니다.


아이템 보상은 하루 3번이지만 경험치는 계속 줍니다.!!

트라이아 : 31렙 (왕궁지하:납치사건의 전말).반복퀘 시작.[트라이아] 리나의집 리나npc

달빛누리숲 : 36렙 (생명의결계 보호)반복퀘시작: 루루npc      완료: 보스티npc

쉐도우 월드 : 41렙 스톰빌(카트라무스 : 노예의탑) 쉐도우 월드는 맵을 보시면 검은점 같은게 보이실거에요 마우스를 대면 그림자의문이라고 적혀있어요.들어가면됩니다.

                          

반복퀘 시작 : [블루밍 목장]으로 해서 쉐도우 월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옆에서 > 루미나 해방군 안젤라npc

루디아케이드 : 46렙(루디블타임홀:위험한 여행) 반복퀘. [탈리스커]에서 맨위쪽에 npc가 있을겁니다 그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던전 입구에도 npc가 있습니다 퀘받으시면 됍니다.이건 기억이 안나네요.인벤에서 찾아보세용

쉐도우월드 : 48렙 지옥나무 (어둠의 뿌리) 반복퀘시작: [바움나무] 다온npc    / 보스가 카트반이라 카트반이라고 불리는곳

그외로 맵을 보게돼시면48렙 던전 1~5촬영지가 있어요 거기를 도셔도 됍니다.(오닉스 결정.각종크리스탈 파밍하는곳)꼬박꼬박 3판씩 하세요!


미니게임.에픽퀘.O.X퀴즈 병행하시면서 던전을 도시면 쉽게 렙업 하실수 있을겁니다.


이제 아이템 파밍입니다.

던전을 도시면서 50템 엑셀템을 드셨어면 5~7강 정도까진 매너상 해줍니다.없어면 블마에서 사셔도 됍니다.싼거 사세요

일 3회 지옥나무 : 카트반 > 푸른별을 주기때문에 하루 3번씩은 꼭해주세요! 비싼 아이템도 줍니다.

일 3회 MSI로봇개발센터 : 오메가 :4인던전이고요 60분시간 재한이라충분히 클리어 하실겁니다.각종 아이템과 푸른별 드랍

일 3회 이글루스힐: 슈슈 :4인던전 : 각종아이템과 붉은별 드랍

일 3회 바르보사해안가 : 바야르:4인던전 : 각종아이템과 붉은별드랍

일주일 5회 라바크라운 :피로스파드: 10인던전 :붉은별 각종아이템드랍

카오스 모드 :일주일 5회 쉐도우게이트 : 그림자군단: 10인던전:난폭무기.방어구를 줍니다.

카오스 모드 :일주일 5회 토르투가 해안가 : 달빛선장의요새 10인던전 :난폭무기.방어구를 줍니다.

일주일 1회 검은안개의길 : 불멸의신전: 10인던전 :발록무기를 얻기위해 돌고있는겁니다.각종악세와방어구를 줍니다.(자세한사항은 인벤에서 발록< 검색해보세요)


푸른별로 엘리니아에서 상점npc에게 카오스크리스탈로 교환가능 . 스킬업에 쓰입니다.푸른별주는 던전은 하루3번씩 꼬박 돌아줍시다.

붉은별로는 피로스파드가 주는 아이템을 사실수 있습니다.게임을 처음 접하신분이라면 왠만하면 붉은별 주는 보스도 하루3번 꼬박 돌아줍시다.


50기본엑셀템으로 오메가.슈슈.바야르까진 도실수있을겁니다.(방제 잘보시고 난폭만 오세요라고 적혀있어면 가지마세요~!)뭐라합니다..

만약 파티가 없다면 50렙 아무나~ 라고 파티장이 돼셔서 파티원 모집하셔도 돼고요. 신규유저라고 적으시고 같이 하실분 하고

모집하시면 도와주는 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슈슈와 바야르가 피로스파드라는 보스의 무기아템도 드랍을 합니다.무기정보는 메이플스토리 인벤 참조하세요.

이걸 드시고 9강까지(무기 안깨지는 강화가 9강) 하셔야

카오스모드의 쉐도우게이트또는 해안가를 가실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길드를 들어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길드에 들어가셔서 각종 정보를 획득하시고 던전도 같이 돌고 하시면

편할꺼에요~

일단 현재 메이플 케릭터는 나이트 왕족입니다.힐러가 뒤를 잇고요..나머진 고만고만 하고요.

버서커는............

즐메 하세요~


출처 - http://maplestory2.nexon.com/Board/Free/List#12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