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의 특성이나 종족, 평판에 따라 마법력은 조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종족에 따라서 사용할 수 없는 마법이 있습니다.
아래는 종족과 사용할 수 있는 마법 종류입니다.
1. 헤이븐(대기,화염,대지,빛,원초)
2. 네크로(대기,대지,물,암흑,원초)
3. 스트롱(원초 빼고 다 사용가능)
4. 생추어리(대기,대지,물,빛,원초)
5. 인퍼노(대기,화염,대지,암흑,원초)
1. 대기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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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우 I 영웅이 폭풍우를 소환해 5턴 동안 적의 원거리 공격유닛을 방해합니다. 모든 적 사격 유닛의 피해치가 23% 감소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눈물 마나 소비량 : 2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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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우 II 폭풍우 I 필요 폭풍우의 영향을 받는 모든 유닛이 447만큼의 대기 피해를 입으며, "충격" 효과도 적용하게 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눈물 / 자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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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정령 소환 대기 정령이 20마리 소환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눈물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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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마법 I 영웅이 대기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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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마법 II 대기 마법 I 필요 영웅이 대기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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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마법 III 대기 마법 II 필요 영웅이 대기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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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금지 매서운 바람이 대상 적 비행 유닛을 바닥으로 내동댕이칩니다. 대상 부대는 2턴동안 비행 능력을 잃게 되며, 비행 금지가 적용된 유닛은 짧은 거리만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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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살 비 대상 부대의 워거리 공격에 2턴 동안 원거리 불이익이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적으로 44%만큼의 대기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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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대상 적 유닛에게 1480만큼의 대기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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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번개 / 번개 필요 대상부대에게 1004만큼의 대기 피해를 입히고 추가적으로 3가지 적 부대로 옮겨가게 됩니다. 한번 옮겨갈때마다 피해치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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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천벽력 영웅과 영웅의 부대가 입히는 모든 대기 피해가 75%확률로 대상을 "기절" 시킵니다. 학파 : 대기 / 평판 : 피 / 자동 전투 능력 |
2. 대지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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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 대상 아군 부대가 한 턴 당 524만큼씩 치유됩니다. 5턴 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2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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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재생 / 재생 필요 모든 아군 부대가 한 턴 당 252만큼식 치유됩니다. 5턴 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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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벽 4턴 동안 대상 지역에 구조물 내구도가 1인 1*1 바위벽 3개가 생성됩니다. 각각의 바위벽은 원거리 공격의 엄폐물로 사용가능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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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정령 소환 대지 정령이 24마리 소환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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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갑 5턴 동안 대상 아군 유닛이 입는 물리 피해가 72% 감소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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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석갑 / 석갑 필요 5턴 동안 모든 아군 유닛이 입는 물리 피해가 35% 감소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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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화 대상 유닛이 4턴 동안 돌이 되어 아무 피해도 입지 않게 되비다. 대상이 적이면 해당 유닛은 행동을 취할 수 없고, 대상이 아군 유닛이면 행동을 취할 수 있지만 그럴 경우 효과가 무효화 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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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마법 I 영웅이 대지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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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마법 II / 대지 마법 I 필요 영웅이 대지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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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마법 III / 대지마법 II 필요 영웅이 대지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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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 대상 벽 또는 장애물에 1만큼의 구조적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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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대상 4*4 지역 내의 벽과 장애물에게 1만큼의 구조적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또한 대상 지역 내의 모든 유닛에게 "충격" 효과도 적용 학파 : 대지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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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구름 매 턴마다 384만큼으 대지 피해를 입히는 3*3 크기의 독구름이 만들어 집니다. 전투가 끝날때까지 지속됩니다. 학파 : 대지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55 / 수동 전투 능력 |
3. 화염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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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타는 투지 2턴 동안 대상의 사기가 126만큼 증가하여 다른 능력으로 감소시킬수 없습니다. 대상에 적용되고 있는 사기와 관련된 모든 부정적 효과가 무효화 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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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불타는 투지 모든 아군 부대의 사기가 2턴동안 47만큼 증가하며 다른 능력으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모든 아군 유닛의 사기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부정적 효과를 무효화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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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방패 3턴 동안 대상에게 화염 방패를 부여합니다. 화염 방패는 마법 방어력을 32만큼 증가시켜주며, 공격해오는 적을 불태워 유닛당 2만큼의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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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정령 소환 화염 정령이 22마리 소환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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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마법 I 영웅이 화염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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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마법 II / 화염 마법 I 필요 영웅이 화염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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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마법 IIII / 화염 마법 II 필요 영웅이 화염 마법 공격력을 3만큼 얻게 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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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화살 하나의 적 대상에게 화염을 발사해 1028만큼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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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 화염 화살 필요 대상 3*3 크기의 공간에 891만큼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중시무 주변에는 피해가 절반만 적용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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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폭풍 / 화염구 필요 대상 5*5 지역 내의 모든 유닛에게 470 만큼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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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화 다음 2턴 동안 영웅이 사용하는 화염 마법 주문이 21%만큼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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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분 대상 아군 또는 적이 즉시 16%증가된 피해치로 인접한 유닛을 공격하게 됩니다. 현재 턴에서 대상의 행동을 소모하지 않아요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5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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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면의 불길 대상의 물리 피해치가 45% 주도력이 10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2턴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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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내면의 불길 / 내면의 불길 필요 영웅 군대의 물리 피해치가 20%, 주도력이 5만큼 증가. 2턴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화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4. 물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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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갑옷 대상 아군 유닛에게 얼음 갑옷을 적용. 얼음 갑옷은 물리 방어력을 67만큼 증가시켜주며, 공격자에게는 4턴 동안 "동상" 효과를 적용 학파 : 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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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얼음 갑옷 모든 아군 유닛에게 얼믐 갑옷을 적용. 얼음 갑옷은 물리 방어력을 23만큼 증가시켜주며, 공격자에게는 4턴 동안 "동상" 효과를 적용 학파 : 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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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벽 3턴 동안 2의 구조물 내구도를 지니 3*1 크기의 장애물을 만들어 냅니다. 이 벽 주변에 자리잡은 유닛에게는 "동상' 효과가 적용 원거리 공격에 엄폐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파 : 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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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정령 소환 물 정령 28마리 소환합니다. 학파 : 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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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은 대지 대상 3*3 지역이 적에게는 보이지 않는 얼어붙은 대지로 변하게 됩니다. 적 유닛이 이 지역을 지나가게 되면 이동력을 잃게 되며, 적 유닛이 이 지역에 진입하면 지역의 정체가 발각됩니다. 학파 : 물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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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마법 I 영웅의 물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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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마법 II / 물 마법 I 필요 영웅의 물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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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마법 III / 물 마법 II 필요 영웅의 물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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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한 겨울 영웅이 물의 능력으로 입힌 "동상" 효과의 지속시간이 1만큼 증가 학파 : 물 / 평판 : 중립 / 자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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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화살 단일 대상에게 569만큼의 물피해를 입힘. 또한 대상에게 "동결" 효과도 적용 학파 : 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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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보라 대상 4*4 지역에 2턴동안 지속되는 우박 구름을 만들어 냅니다. 우박 구름의 밑에 있는 유닛은 278만큼의 물 피해를 입으며, "동상"효과가 적용됩니다. 학파 : 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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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의 고리 고리내의 지역에 781 만큼의 물 피해를 입히며, 대상에게 "동상' 효과도 적용 됩니다. 학파 : 물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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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빙 아군 유닛의 공격 대상이 동결된 유닛일 꼉우예는 헁운이 +79만큼 증가되찌만 "동결" 효과가 무효화 됩니다. 학파 : 물 / 평판 : 피 / 자동 전투 능력 |
5. 암흑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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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화 5턴 동안 대상 적 유닛의 피해치가 35% 감소 학파 ; 암흑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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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약화 / 약화 필요 5턴 동안 모든 적 유닛의 피해치가 13% 감소 학파 ; 암흑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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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정령 소환 암흑 정령 23마리 소환 학파 ; 암흑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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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 대상 적 부대가 자신들의 가장 끔찍한 악몽을 보게 되며 두려움에 사로잡혀 영웅의 군대에게서 도망치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은 다음 턴을 그냥 넘기게 되며 3턴 동안 공포의 영향을 받습니다.(피해치,물리 저항력및마법저항력-28%,사기및행운-28) 학파 ; 암흑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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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마법 I 암흑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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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마법 II / 암흑 마법 I 필요 암흑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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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마법 III / 암흑 마법 II 필요 암흑 마법 공격력 +2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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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 적 부대 주변에 그림자 덩굴이 자라나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 대상은 3턴 동안 행동을 취하려 할 때마다 867만큼의 암흑피해 받음. 생물 유닛에게만 적용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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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부패 모든 적 부대 주변에 그림자 덩굴이 자라나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 대상은 3턴 동안 행동을 취하려 할때마다 293만큼의 암흑피해 받음 생물 유닛에게만 적용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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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 조종 영웅이 2턴 동안 대상 적 부대를 일시적으로 조종. 대상이 피해를 입게 되면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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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망 4턴 동안 대상의 사기가 74만큼 감소. 또한 대상의 사기에 적용된 긍정적 효과가 모두 무효화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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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절망 / 절망 필요 4턴 동안 모든 적 부대의 사기가 28만큼 감소. 또한 모든 적 유닛의 사기에 적용된 긍정적 효과가 모두 무효화 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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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기 흡수 3턴 동안 대상 아군 부대의 공격이 생물체의 생명력을 흡수. 입힌 피해치의 83%만큼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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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생기 흡수 / 생기 흡수 필요 3턴 동안 모든 아군 부대의 공격이 대상 생물체의 생명력을 흡수. 입힌 피해치의 31%만큼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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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소 대상 지역 내에 잇는 적 유닛에게 적용된 모든 긍정적 효과가 무효화되고, 대상 유닛이 4턴 동안 긍정적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만듭니다. 학파 ; 암흑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6. 빛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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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갑옷 대상 아군 유닛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4증가하며 받은 피해의 50%가 흡수. 무효화되거나 1469만큼의 피해를 흡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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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천상의 갑옷 / 천상의 갑옷 필요 영웅 군대의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4증가하며 받은 피해의 100%가 흡수. 무효화되거나 507만큼의 피해를 흡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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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 정령 소환 빛 정령 24마리 소환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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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 대상 부대의 생명력을 즉시 1340 치유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2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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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치유 / 치유 필요 모든 아군 부대의 생명력 즉시 643 치유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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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정화 모든 아군 부대의 부정적 효과를 무효화하고, 3턴 동안 부정적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5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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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기운 I 대상이 공격자에게 받은 피해의 48%(최대 100%)만큼을 되돌립니다. 근접 공격에만 적용. 3턴 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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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기운 II / 응징의 기운 I 필요 응징의 기운ㅇl 대상과 인접한 모든 적 부대에게 피해를 되돌리게 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자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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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기운 III / 응징의 기운 II 필요 응징의 기운이 모든 적 부대에게 피해를 되돌리게 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눈물 / 자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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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 마법 I 빛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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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 마법 II / 빛 마법 I 필요 빛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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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 마법 III / 빛 마법 II 필요 빛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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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폭발 중심부에서 8방향으로 뻗어나가는 광선을 만들어냅니다. 광선에 닿은 모든 적 부대에게 423만큼의 빛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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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 2턴 동안 대상 적 유닛이 이동하거나, 공격하거나, 능력을 사용할수 없게 됩니다. 유닛이 공격을 받으면 실명이 무효화됩니다. 학파 ; 빛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7. 원초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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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차단 I 영구적 마법 방어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눈물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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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차단 II 영구적 마법 방어력 +2 학파 : 원초 / 평판 : 눈물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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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차단 III 영구적 마법 방어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눈물 / 자동 모험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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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무효화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1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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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마법 무효화 대상 지역내에 있는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30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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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정지 대상 적 유닛이 다음 4턴을 건너뛰게 됩니다. 시간 정지는 공격을 당해도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눈물 / 마나 소비량 : 5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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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초 마법 I 원초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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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초 마법 II 원초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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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초 마법 III 원초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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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격상 I 영구적 마법 공격력 +2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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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격상 II 영구적 마법 공격력 +2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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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격상 III 영구적 마법 공격력 +3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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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친화력 I 영웅의 최대마나 영구적 30 증가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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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친화력 II 매일 영웅의 마나가 최대치의 2% 만큼씩 회복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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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친화력 III 전투의 처음 10턴 동안 매 턴마다 마나가 2만큼씩 재생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자동 모형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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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대상 적 부대의 주도력이 20, 이동력이 2 감소, 3턴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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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둔화 모든 적 부대의 주도력 10, 이동력이 1만큼 감소 3턴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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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 4턴 동안 영웅의 마법 공격력을 20만큼 증가. 영웅의 마나 최대치의 15%를 즉시 회복시켜줍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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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대상 아군 부대의 주도력이 20, 이동력이 2만큼 증가. 3턴동안 지속됩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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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가속 모든 아군 부대의 주도력이 10, 이동력이 1만큼 증가. 3턴동안 지속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4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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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 이동 대상 아군 유닛을 다른 장소로 순간이동시킵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중립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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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해 대상 적 부대의 갑옷을 파괴해 전투가 끝날때까지 물리 방어력을 26만큼 감소. 하나의 부대에 여러번 적용가능하나 0이하로 감소되지 않습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1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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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강탈 적 영웅의 현재 마나 중 20%를 자신의 영웅에게 전달시킵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30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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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파 대상 적 부대에 1788만큼의 원초 피해를 입히고, 이 피해는 치유할수 없습니다. 학파 : 원초 / 평판 : 피 / 마나 소비량 : 45 / 수동 전투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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