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기술이란?
영웅이 선하게 행동하냐 악하게 행동하냐에 따라 평판 게이지가 차면 그 분야로 전직 하는걸 의미합니다.
중립몹이나 적군을 만났을때, 아군의 유닛이 월등히 많거나 전투력이 높으면, 적군이 도망가려 할겁니다.
이때 그냥 보내주느냐, 아님 안 보내주고 잡아버리냐... 이걸로 평판 점수를 먹을수 있고,
적 포로 잡는 퀘스트를 통해서도 올릴수 있습니다.
적을 풀어주면 눈물평판을 얻고, 적을 잡아 죽이면 피 평판을 얻습니다.
보통 미션 내의 퀘스트에서 자신이 갈 평판을 선택하면 됩니다.
헤이븐 |
마법계열 |
중립 |
축복 |
모든 아군 부대가 마법 피해치및 마법 방어력에 2%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
눈물 |
1단계 |
부활 |
대상부대를 최대 127생명력만큼 부활시킵니다. 전멸한 부대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부활된 유닛은 1턴동안 공격받거나,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2단계 |
신성개입 |
대상부대가 98만큼 치유되며 모든 부정적 효과가 정화되고, 1턴동안 주도력에 +20의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 ||
피 |
1단계 |
성검 |
모든 아군 유닛의 공격에 2%의 빛 피해가 추가됩니다. | |
2단계 |
빛의진언 |
영웅5렙필요. 적 언데드,악마,오크에게 총106의 빛 피해를 입힙니다. 영웅의 군대의 모든 유닛은 총 53체력을 회복합니다. | ||
물리계열 |
중립 |
열정 |
모든 아군 유닛이 사기+1및 물리피해치 +3%의 헤택을 받게 됩니다. | |
눈물 |
1단계 |
순교 |
1턴 동안 각 턴이 끝날 때마다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플레이어의 부대에게 물리저항력및 생명력 +17%의 헤택이 주어집니다. | |
2단계 |
신성한정의 |
대상 부대에게 대상 부대가 전투 시작이후부터 입힌 전체피해치의 41%에 달하는 피해를 입힙니다.(최대 피해치 : 3000) | ||
피 |
1단계 |
파문 |
3턴동안 모든적유닛이 파문에 시달리게 됩니다.(피해치,물리방어력및 마법 방어력 -4%,사기및 행운-4)무효화할 수 없습니다. | |
2단계 |
심판의시간 |
현재 턴에서 모든 아군 부대가 파문 또는 이단의 낙인에 영향을 받고 잇는 모든 적에게 +23%의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스트롱홀드 |
마법계열 |
중립 |
대지와하늘 |
전투의 첫번째 턴에서 모든 아군 부대는 주도력+5및 이동력+1의 헤택을 받게되며,비행유닛이 아닌 모든 적 부대는 주도력 -5및 이동력-1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눈물 |
1단계 |
대지의우상 |
대상 지점에 모든 이동을 금지시키는 1*1크기의 우상을 만들어냅니다. 우상과 2칸 이내에 있는 모든 아군 부대는 23%더적은 피해만을입게 됩니다. 그리고 우상은 원거리 공격의 엄폐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
2단계 |
대지어머니의축복 |
1턴동안 모든 아군스트롱홀드부대의수가245증가됩니다.효과가 끝나면 부대는 원래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부대가 입은 피해는 추가된 유닛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
피 |
1단계 |
폭풍의우상 |
대상지점에3턴동안 모든 이동을 금지시키는 1*1크기의 우상을 만들어냅니다.우상과2칸이내에잇는 모든 아군부대는 주도력이10만큼 증가됩니다. 또한 각턴이 시작될때마다 우상이 2칸 이내에 있는 임의의 적 유닛에게 연쇄 번개를 사용해 31만큼의 대기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연쇄번개는 최대 3가지 대상으로 옮겨가며, 한번 옮겨갈때마다 피해치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그리고 우상은 원거리 공격의 엄페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
2단계 |
하늘아버지의분노 |
영웅5렙필요.폭풍처럼 강력한 바람이 적의 배치지역을 강타하게 됩니다. 모든 유닛이 28만큼의 대기피해를 입게 되며, "충격" 효과가 적용됩니다. | ||
물리계열 |
중립 |
최초의유혈 |
전투에서 처음으로 유혈 사태가 발생했을경우 영웅의 군대에 있는 모든 스트롱홀드 유닛의 피해치가 10%,이동력이 2만큼 증가됩니다. 2턴동안 지속됩니다. | |
눈물 |
1단계 |
완전한자유 |
모든 아군 유닛의 이동력과 주도력,사기,물리피해치에 적용된 모든 부정적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 |
2단계 |
마법을능가하는힘 |
2턴동안 영웅의 힘에 다라 아군유닛이 입는 모든피해(마법)이 감소됩니다. | ||
피 |
1단계 |
피의격분 |
대상아군스트롱홀드 부대의 분노가 2단계만큼 증가되며 분노가 2턴만큼 더 오래 지속됩니다. | |
2단계 |
군단의힘 |
영웅은 대상 적 유닛을 공격시 현재 보유한 군대의 규모에 비레하여 증가한피해를 입힙니다. 483~548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인퍼노 |
마법계열 |
중립 |
혼돈 마법 |
우르가쉬의 종이 마법을 사용하면 마법이 혼돈에 오염되어 불안정하고 예측하기 어려워집니다. 영웅이 사용하는 모든 마법 주문에서 50% 확률로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됩니다. |
눈물 |
1단계 |
연동병력 소환 |
원본 부대와 소환된 부대 사이에 연결이 만들어집니다. 원본부대가 입는 피해의 36%가 소환된 부대에게로 옮겨지게 됩니다. | |
2단계 |
심연의관문 |
현재 행동중인 아군 부대가 1턴동안 심연으로 돌아간후 다음턴에 병력이 보충되어 다시 출현하게 됩니다. 관문은 전투 지도에 남아있게 되며 파괴할 수 있습니다. 관문이 파괴되면 해당부대는 전투가 끝난 후에나 복귀하게 됩니다. | ||
피 |
1단계 |
염화 |
대상 적 유닛이 염화에 휩싸이게 됩니다. 염화는 현재 대상에게 47만큼의 화염피해를 입히고,2칸 이내에 있는 다른 적 대상에게 옮겨 갑니다. | |
2단계 |
아마겟돈 |
영웅5렙필요. 눈부시게 불타는 운석이 전투 지도로 떨어져 모든 악마가 아닌 유닛에게 45만큼의 화염피해를 입히고, 벽과 장애물에 1만큼의 구조적 피해를 입힙니다. | ||
물리계열 |
중립 |
지옥불의기운 |
영웅의 지배하에 있는 유닛이 공격을 하거나, 반격을 할때 50%의 확률로 4%의 추가 피해를 입힐수 있게 됩니다. | |
눈물 |
1단계 |
강제소환 |
병력 소환으로 소환되는 유닛의 수가 17% 증가됩니다. | |
2단계 |
힘의인장 |
소환된 대상 부대에게 영웅의 군대에 잔류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소환된 대상 부대는 전투가 종료된후 최대 1974점의 피해치까지 영웅의 군대에서 사망한 악마를 대체하게 됩니다. 부대의 규모는 원래의 최대치보다 높게 증가되지 않습니다. | ||
피 |
1단계 |
악마의행운 |
영웅군대의 치명타 피해치가 29% 증가됩니다. | |
2단계 |
혼돈의낙인 |
대상 부대에게 입히는 다음 6회의 공격이 자동으로 치명타인것으로 간주됩니다. |
생추어리 |
마법계열 |
중립 |
내면의눈 |
생추어리 유닛이 공격하지 않고 턴을 넘기면 다음 턴 동안 마법 피해치에 28%, 마법 방어력에 23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
눈물 |
1단계 |
평정 |
대상 적유닛이 매혹에 걸려 평온해지게 됩니다. 해당 유닛은 2턴동안 이동하거나, 공격하거나,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닛이 공격을 받으면 평정이 무효화되며 반격이 가능해질수도 있습니다. | |
2단계 |
쓰나미 |
영웅의 배치 지역에서 해일이 일어나 적 진영을 향해 밀려가게 됩니다. 모든 적 부대에게 "젖음" 효과가 적용됩니다. 모든 소형 적 유닛은 뒤로 2칸 밀려나게 되며, 1턴동안 "기절" 효과가 적용됩니다. | ||
피 |
1단계 |
수장 |
대상 적 부대의 밑에 간헐천을 소환해 1929만큼의 물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대상에게는 "젖음" 효과도 적용됩니다. 생물 유닛에게만 적용됩니다. | |
2단계 |
몬순 |
대상 5*5 지역에 번개구름이 소환됩니다.이 지역내에 있는 모든 유닛은 우선 거센 비로 "젖음"효과가 적용되고, 그 다음에는 벼락으로 791만큼의 대기 피해를 입게 됩니다. | ||
물리계열 |
중립 |
폭풍전야 |
생추어리 유닛이 공격하지 않고 턴을 넘기면 1턴 동안 주도력이 5%, 물리 피해치에 28%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 |
눈물 |
1단계 |
여덟겸연꽃 |
대상 아군 부대가 그 어떤 상황에서도 한턴에 횟수에 제한없이 반격을 합니다. | |
2단계 |
태풍의 눈 |
대상 아군 부대가 다음 1회 동안 적의 공격을 완벽히 회피하게 됩니다. | ||
피 |
1단계 |
공격준비 |
모든 아군 부대의 근접 공격이 소비되지 않은 이동력 당 1%증가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남아있는 이동력만큼 공격의 피해치가 증가됩니다.) | |
2단계 |
두개의송곳니 |
대상 아군 부대가 3턴동안 추가로 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네크로 |
마법계열 |
중립 |
아샤의뜻대로 |
전투도중(아군또는적의)각 부대가 전멸될 때마다 영웅이 마나를 3만큼 얻게 됩니다. |
눈물 |
1단계 |
약한자에게안식은없다 |
사령술의 위력이 3% 증가됩니다. | |
2단계 |
희생 |
대상아군부대가 아군유닛에게 가해진 모든피해를 자신에게 전가하게 됩니다. 2턴또는 희생된 부대가 전멸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입는 피해는 33%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
피 |
1단계 |
사령술사의낙인 |
모든 적 유닛이 피의 길 능력에 26% 더 취약해지도록 만듭니다. | |
2단계 |
명계의저주 |
전투 지도에 있는 모든 생물 유닛이 2129만큼의 암흑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피해의 일부는 남아있는 모든 언데드의 생명력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 ||
물리계열 |
중립 |
죽음과의대면 |
적 부대가 전멸될때마다 살아남은 모든 적들이 자신들의 죽음을 마주보게 됩니다. 1턴동안 피해치 물리방어력및 마법 방어력이 3% 사기 및 행운이 3만큼 감소됩니다. | |
눈물 |
1단계 |
죽음의속박 |
시체와 인접한 위치의 아군 언데드가 시체에서 빠져나가는 생명력중 일부를 흡수해 1%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됩니다. | |
2단계 |
죽음은긑이아닐지니 |
아군언데드부대가 전멸되면 모든 인접한 적 부대에게서 414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해 즉시(흡수한 생명력만큼)부활됩니다. 각각의 부대는 전투에서 단 한번씩만 부활가능합니다. | ||
피 |
1단계 |
뱀파이어의포옹 |
모든 아군 부대가 대상 생물체를 공격할때 생명력을 흡수하게 됩니다. 입힌 피해치의 4%만큼 자신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 |
2단계 |
파멸 |
대상 기초 또는 정예 부대가 13턴 내에 전투에서 승리하지 않으면 전멸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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