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드윅을 해방한 후, 나의 우려는 사실로 드러났다. 내 아버지는 자연적으로 사망한 것이 아니라 누군가에 의해 독살되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모건 켄달 장군이 조사한 바에 의하면, 아직은 범인이 누군지 밝혀지지 않았다. 나와 마찬가지로 유능한 군사 지휘관을 찾는 심령술사가 내 아버지 그리폰하트 왕을 부활시켰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는 빌마 왕을 살해한 후에, 그는 권력을 거머쥐고 군대의 통수권을 장악했다. 이제 그들이 우리를 향해 오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낸 괴물을 저지할 수 없다. 신뢰의 표시로서, 그들은 외교사절을 나에게 보낼 것이다. 그는 나에게만 말해줄 것이다. 누가 아버지를 독살했는지를... 그를 찾아서 안전하게 내게로 데려와야 한다. 





드디어 마지막 캠페인입니다. 이번 미션 임무는 적의 전멸은 상관없이 님부스가 하이캐슬 성에 도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도 일단 적은 전멸시키고 보는게 좋습니다. 보너스는 죄다 님부스에게 주게 되는데 어차피 수비대에 가로막혀있으므로 아이템은 거의 의미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금도 별로 쓸모가 없고, 영웅이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니까 초급 병참술을 골라 다음 미션에서 써먹도록 합시다. (님부스를 이번미션빼고 주력급으로 키웠습니다.)





님부스는 수비대에 막혀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캐슬성에서 시작하는 영웅으로 열심히 주변을 확장합시다. 영웅이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기 때문에(가장 높은 레벨 7명) 영웅 능력치를 키워주는 것도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맵이 워낙에 작아서 적의 성에 쳐들어 가는 것도 금방입니다. 시간을 끌면 끌수록 아군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턱이 없으므로 가능하면 빨리 점령해버립시다.





처음 점령한 적의 성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는 곳에 또다른 적의 성이 보이는군요. 여기도 마저 점령해버립시다.





적의 세력을 타도하는건 엄청 쉽습니다. 2주만에 끝내버렸군요. 하지만 이번 미션의 목표는 적을 전멸시키는게 아닙니다.





파란색 텐트가 보이는군요. 님부스를 구출(?)하려면 각지에 흩어져있는 텐트에 들려줘야합니다.





초록색 텐트도 발견했습니다.





마지막 빨간색 텐트도 발견했네요.





이제 남은 시간동안 영웅 능력치를 키워주면서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적을 멸망시켰기 때문에 아무런 저항을 받지 않고 여유롭게 각종 지역에 방문하면서 영웅 능력치를 올릴 수 있죠.





님부스가 시작 성에 들어오면 미션 클리어입니다. 첫번째 미션이라 그런지 엄청 쉽더군요.



출처 -시리우스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zhxldrl1&logNo=100060844403&parentCategoryNo=&categoryNo=43&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