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 : 한마루

번역 : 한마루, 개나소랑
기술적 도움 : 제냐, 촌닭투, 디지

[배포완료]

v.1.03

인스톨러-https://docs.google.com/file/d/0B6yH0q81Vv5hVnVRd1FGT0wzVTg/edit
(1.03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or


1.한글패치 적용법

[1]위쪽에 있는 링크로, 한글패치 인스톨러를 받습니다.

[2]받으신 인스톨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xp는 그냥 실행하셔도 됩니다.)

[3]스펙옵스 : 더 라인이 설치된  스팀 경로를 경로지정합니다.

[4]설치합니다.

[5]정상적으로 한글이 출력되는것을 확인 하셨다면, 즐겁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2.주의 사항

[1]  멀티 플레이 부분도 한글화 하였으나, 플레이어가 없어 테스트 플레이를 못했습니다. 만에 하나 미번역이나 오역이 있다면 hanmaru@live.co.kr 로 문의해주세요.

[2] 협동 플레이 부분도 한글화 하였으나, 플레이어가 없어 테스트 플레이를 못했습니다. 만에 하나 미번역이나 오역이 있다면 hanmaru@live.co.kr 로 문의해주세요.

[3] 도전과제가 정상적으로 언락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4] 패키지 버전, 스팀 버전 모두 적용됩니다.

[5] 예전에 즉, 0.4 버전 이하를 받으셨던 분들은 이전 패치들은 스팀에서 밀어버리고 새로 받아주세요 

[6] 멀티와 코옵에 있어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점은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스펙옵스:더라인 한글 패치]
 
스펙옵스:더라인 한글 패치는 스펙옵스:더라인 정품 사용자에게만 배포가 가능합니다. 
본 패치를 비 정품(권리 소유자 및 그 대리인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제작, 판매, 유출되는 비합법적인 개조물) 사용자에게 배포할 수 없습니다.
스펙옵스:더라인에 관한 모든 권리 소유자는 2K Games 이며 그 대리인은 저작권법 상 배포권, 유통권, 독점적 발행권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H2인터렉티브 입니다. 본 패치를 이용하여 비 정품 사용을 부추기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를 하는 자는 그 행위로 인한 법적인 처벌을 면책받을 수 없습니다. 
무단 배포에 대한 저작권위반에 대한 단속기간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패치를 본인을 포함한 모든 패치 제작자의 허가 없이 불법적인 경로(토렌트,P2P, 웹하드, 개인블로그 등)로 2차 유통하는 자와 본 패치를 이용하여 비 정품 스펙옵스:더라인을 상용 및 이용하여 저작권 침해 및 침해 방조 행위를 일삼다 적발되는 자 모두가 처벌 대상이 됩니다.
 
□ 저작권 침해 행위에 대한 법적 조치
가. 형사처벌
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에 의하면 저작물을 불법 게재 및 판매하여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습니다.
나. 손해배상의 청구
저작권법 제125조 제1항 내지 제3항에 의하면 저작권을 침해한 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012. 12. 22.
 
P.S : 본 한글화 패치는 스펙옵스:더라인 의 저작권위반에 대한 권한을 위임받은 공식유통사 H2인터렉티브사의 허가를 얻어서 만든 한글 패치입니다. 
항상 현지화를 위해 힘써 주시고 유저패치를 허락해주시는 것과 동시에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는 H2인터랙티브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직 구매를 안하신 분들은 패키지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위의 1.03과는 다른폰트로, 사이즈와 모양이 변경되어있습니다. 취향에 맞는걸로 골라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폰트제작- 한필드 제냐



'마약의공간 > 한글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잉라이트 한글패치 1.1v  (4) 2015.05.27
Stacking 한글패치 v0.8 배포  (0) 2015.05.22
라이즈: 로마의 아들 0.8 (PC)  (0) 2015.05.18
[PS1] 패러사이트 이브  (0) 2015.05.18
Endless Legend 한국어 패치 2.0  (0) 2015.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