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그 캠페인: 오버마인드

저그는 인간의 저항을 가볍게 눌러버렸고,13개의 테란의 행성 중 9곳을 파괴했다. 타소니스 행성의 테란 수도가 파괴되자 프로토스의 주요 함대는 테란 구역을 포기했다. 이제, 저그는 타소니스에서 남아있는 프로토스 세력을 몰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버마인드

-내 아이들은 깨어나라. 너희들의 탄생의 영광을 받아 들여라. 나는 영원한 무리의 지배자 오버마인드이며, 너는 나를 돕기 위해 탄생되었다.

 

나의 위대한 Cerebrate들이 너를 지켜보며 돌봐줄 것이다. 는 그들의 지혜와 경험에서 유용한 것을 얻을 수 있다. 나의 Cerebrate들이 무수한 Broods들에게 내 명령을 전하는 동안, 너는 한가지만 걱정하면 된다.

 

나는 내 훌륭한 대리자로써 추정되는 생물을 찾아냈다. 지금은 고치 상태로 부화 때까지 저그 무리의 보호를 받고 있다.

 

너는 고치 상태를 감시하면서, 다른 생명체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지금 가서 내 물건을 안전하게 보호해라.

 

 

 

그냥 저그란 종족이 이런거다. 라는 설명입니다.

 

 

 

Zasz

-안녕하신가. 나는 Zasz라 한다. 나도 오버마인드의 Cerebrate이다. 나는 하이브 클러스터와 고치를 위협할 수 있는 소규모 테란 부대를 발견했다. 자네는 그들을 살아서 보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버마인드

-꽤 만족스럽구나. 나의 어린 Cerebrate. 오랜시간 나의 물건이 무사하면 매우 기뻐하겠다.

그것과 너는 하나의 생명이나 마찬가지다. 그것이 부화 된다면, 너도 무리의 일부이기 때문에 말이다.

만약 너의 몸체가 없어지더라도, 너는 또 다른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그것이 모든 Cerebrate와 나의 계약이다.

이제 충분히 강하게 성장했다. 무리들이 험난한 워프 이동을 견딜 정도로 말이다.

따라서 우리는 빌어먹을 이곳에서 벗어나, 고치를 챠 행성의 하이브 클러스터 안쪽에 두기 위해 이동한다.

 

Zasz

-프로토스 함대가 여전히 행성 궤도에서 머물러 있다.

그들은 우리의 대이동을 막으려 매번 시도할 것이다.

 

Daggoth

-나의 Brood들이 자네를 도울 것이다. Cerebrate, 네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말이지.

 

 

Daggoth

 

-내 부화들이 자네와 함께 할 것이다. Cerebrate,

그들은 자네를 무조건적으로 도와줄 것이다.

가라. 누군가 저그 무리에 방해가 된다면 신속하게 보복을 하여라.

 

 

 

 

 

Zasz

-준비해라 Cerebrate, 처음으로 워프 공간을 통과하는것은불안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