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건

-참을수 없다. 이 비겁한 프로토스! Tassadar는 나의 분노를 영원히 피할 수 없다! 나는 그를 찾아서 -

 

 

Daggoth

-캐리건, Zasz가 죽었다!

 

 

캐리건

-오? Cerebrate가 진짜 죽을수 없다는게 참 아쉽구나. 나는 오버마인드가 곧 그를 환생시키겠지

 

 

Daggoth

-아니다. 그는 그렇게 못할거다! 프로토스들이 새로운 공격을 고안해 냈다. 그 강력한 공격은 우리의 재생을 무력화하고 오버마인드도 멈추게 할 정도다.

 

 

캐리건

-그래서, Tassadar의 계획은 단지 견제였구나. 나는 그를 과소평가 하지 말았어야 했다.

 

 

Daggoth

-군주가 없다면, Zasz의 Brood들이 미쳐 날뛰어 하이브클러스터까지 위협하고 있다. Cerebrate, 너는 저 미친듯 날뛰는 Brood들을 없애버리고, 더 이상의 피해를 막아라. 내가 프로토스를 직접 상대하겠다.

 

 

 

동족의 잔챙이들을 박멸하는 간단한 미션.

 

 

 

 

 

 

 

 

오버마인드


-보라, 나는 긴 침묵을 깨고, 나는 다시 부활하였다. 교활한 프로토스는 감히 불사인 나에게 공격했다. Zasz를 살해한 프로토스는 전에 상대했던 놈들과 다르다.
그들, 암흑기사단이 발산하는 에너지는 내 것과 비슷하다. 그래서 그들은 나한테 피해를 줄 수 있었다.

여전히 그들은 자만심이 강해 그 자만심으로 몰락 할 것이다.

암살자 Zeratul이 Zasz를 죽였을때, 그의 정신이 나와 접촉하고, 그의 모든 비밀을 나는 알 수 있었다.

나는 그의 정신에서 숨겨진 Aiur의 장소를 알아냈다. 프로토스의 본거지인.

오랫동안, 나의 아이들, 우리는 수색할 것이다. 곧 우리는 Aiur를 직접적으로 공격한다.

 

 

 

Daggoth

 

-지금 우리는 암흑 기사단이 더 이상 피해를 주지 못하도록 지켜야 합니다.
Cerebrate, 너는 우리의 적을 대비해 함정을 설치해라. 캐리건이 그들을 너에게 유인할 것이다.


 

 

Daggoth

 

-대군주를 다시 위치시켜라,Cerebrate! 그들은 장소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Daggoth


-Cerebrate, 너의 대군주가 그곳에 있게 해라. 그들은 반드시 그곳에 머물것이다.

 

 

 

 

 

 

캐리건


-또 다시, 나는 너의 부하들을 학살하는데 싫증났다.

 

 

 

Zeratul
-잘도 말하는군, 저그의 첩밖에 안되는 종자. 하지만 우리가 너를 어둠 속에서 공격하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밝은 곳으로 나설 용기가 부족한게 아니다. 너는 이 공격을 포기하는게 좋을게다.


캐리건


-너는 너의 능력을 자만하고 있군, 어두운 자여.
나는 어둠속에 숨어서 공격하는 무능력한 Cerebrate가 아니다.
나는 칼날 여왕이다. 그리고 내가 바라보는 것만으로 너를 잿가루로 만들어 버릴것이다.
너와 너의 동족이 끝장나는것이 나를 즐겁게 할 것이다. 너 자신이 없어 질 준비나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