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건, 오버마인드의 새롭고 강력한 대리인이다. 그녀는 고치에서 태어났지만, 그녀의 가공할 능력은 아직 완전하지 않다.


캐리건은 지금 그녀가 가진 힘을 억제하는 고스트 상태를 풀어야 한다. 그렇게 되면, 그녀는 오버마인드의 수하를 이끌어 무방비의 프로토스를 완벽히 지배할 것이다.

 

 

 

 

 

캐리건

-Cerebrate, 너는 내가 깨어날때까지 돌봐주었다, 그점에서는 감사히 생각한다. 나는 계속 네가 날 도왔으면 한다. 나는 더 좋은 무리를 만들기 위해 내 힘을 강하게 하려 한다.
내 잠재능력을 완벽하게 끌어 낼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테란의 사이언스배슬에 침투하여 그들의 버려진 유령 연구물의 비밀을 알아내고 싶다.
만약 내가 그들의 정신상태를 알게 된다면, 나는 그 어설픈 과학자들이 내 정신에 해놓은 피해를 없앨 수 있다.

 

Zasz

-너가 오버마인드의 총애받는 부하래도, 너는 단지 부하라는것을 기억하는게 좋을 것이다. 우리의 엄청난 목표를 알고있겠지. 캐리건, 너는 오버마인드의 의지보다 개인적인 생각을 우선할 것인가?

 

캐리건

-방해하지마,Zasz. 나는 내가 맞다고 생각하는것을 할 것이고, 너나 다른 어떤 Cerebrate라도 나를 방해할 수 없다.

 

오버마인드

-그녀를 냅둬라,Zasz. 그녀의 위대한 정신은 그녀를 이끌고 있고; 저그 무리는 그녀의 열성적인 본보기로 이익을 볼 수 있다.
그녀의 계획을 두려워말라. 그녀는 어느 Cerebrate보다 더욱 깊게 연관되어 있다. 사실상,어떠한 저그도 나의 의지에서 벗어나지 못하지.너희들은 나에게 속해 있으니까.캐리건이 하고싶은대로 하게 두어라.

 

Zasz
-당신의 의지대로, 오버마인드. Cerebrate, 너는 그녀가 무사하도록 지켜봐라.

 

 

 

 

 

 

Daggoth

-Cerebrate, 내 치명적인 사냥꾼들을 데려가라. 그들이 너의 탐색을 도와줄것이다.

 

 

 

 

 

 

캐리건

-Cerebrate, 내가 찾던 기록을 발견했다.
우리가 필요한것이 모두 있다.

 

 

 

 

 

 

 

 

 

 

 

 

 

 

 

 

 

 

 

 

 

 

 

 

 

 

 

 

 

 

 

 

 

캐리건

너는 그것이 느껴지나, Cerebrate? 프로토스가 여기 있다. 챠-행성에, 그들은 꽤 오랜시간 여기 있었지....숨어서 말이야.
프로토스사령관, 네가 여기 온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나는 캐리건이다, 저그의 여왕인.

 

Tassadar
-나는 너를 잘 알고있어, 저그의 여왕. 우린 전에 만났었지 않나. 나는 Tassadar ,기사단 이지. 나는 너가 헌신적인 업적을 했다고 기억한다, 저그로부터 인류를 방어하기 위해서 말이지.
한때는 훌륭하고 원기 왕성한 너가 오버마인드의 외곡된 계략에 굴복하다니 안타깝군.

 

캐리건

-나를 평가하려 하지마라, 기사단, 너는 내 힘이 너희들보다 더 강할 것을 알지 못하는것 같군. 사실, 나는 너의 칭송받는 그 힘이 저번 만남때보다 약해진 것을 느꼇다.

 

Tassadar

-아마도, 여왕. 나는 단지 내 힘을 어린애 같은 장난에 과시할 필요 없다고 보는데?

 

캐리건

-어리석은 기사단. 너는 방어 준비나 해라! 내가 너에게 가겠다.

 

 

 

 

Zasz
-캐리건, 나는 이 기사단에게 이상함이 느껴진다. 너의 공격을 아마 다시 생각해 봐야 할것이야.

 

 

캐리건
-Zasz 마지막 경고다, 너는 나의 행동과 권위에 너 자신의 위험을 감수하고 질문하고 있는거다.

 

 

Zasz
-너는 감히 Cerebrate를 위협하는가? 너는 우리 모두를 죽음에 이르게 할 것이다.

 

 

 

 

 

 

 

캐리건

-어디 있는가 Tassadar? 너의 부하들은 항상 너 대신 싸우나?

 

 

 

Tassadar

-이곳이 우리가 싸울 곳이다. 여왕, 여기서 보고서, 내 직접 너를 무찌를 것이다.

 

 

 

 

캐리건
-환상? 너는 날 보는 것이 두려웠나, 기사단?

 

Tassadar

-너가 계속 예측가능하다면,여왕, 나는 너를 만날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이 최대의 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