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sadar와 어둠의 기사단 Zeratul은 캐리건의 사악한 공격에서 살아남았다. 그러나 그들의 기사단은 점멸했다. 캐리건은, 남아있는 나머지 프로토스 전사를 사냥하고 없애버리기 위해, 그녀는 잡기 힘든 먹이를 챠-행성의 불타는 황무지에서 찾기 시작했다.

 

한편, 저그의 군단 전체는 시공간이동을 통과하고 오랬동안 기다린 프로토스의 본거지 Aiur에 대한 침공을 시작했다.

 

 

 

 

오버마인드

 

-내 아이들아, 승리의 시간이 왔다. 이 Aiur 행성에 있는 최강의 종족을 우리와 통합한다.

그러면 우리는 창조물의 가장 위대한 아이들이 될 것이다.우리는 된다....완전체가.
그전에 이 행성에 내가 완전히 도달하기 전에 나의 길을 준비 해야한다. 너는 Khaydarin Crystal을 반드시 뺏어라. 그 안에는 프로토스가 꿈꾸지도 못한 힘이 있다. 지금 가라, 나의 Cerebrate.

crystal을 확보하고, 맞서는 모든 적에게 신속히 군단의 징벌를 보여줘라!

 

 

 

 

 

Daggoth

 

-Cerebrate, Khaydarin Crystal이 우리의 손에 있다. 이제, 군단의 힘 앞에서 모두가 떨게 될 것이다.

 

 

 

오버마인드

-잘했다, 나의 Cerebrate.
보잘것 없는 프로토스는 군단의 맹공격이 이루어지기 전에 도망칠 수 있다. 하지만 너는 한 곳을 우리의 정복이 확실해지기 전에 반드시 공격해야 한다.

봐라, 그곳은 신전이다,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가장 신성한 장소에 있다. 내가 태어난 이후 수 천년을 지냈지만, 너가 공격해야 하는 이 신전은 더 오래 됐다. 그것은 만들어 졌다. 나를 창조한, Xel'Naga에 의해 말이다,그리고 그것은 Xel'Naga가 Aiur에 첫 발자국을 남긴 표시다.

신전은 깨끗해져야 하고, Khaydarin Crystal을 그 장소에 놓아라. 그래야 내 길이 준비될 것이다. 그것은 그 장소위에서만 나를 나타내 줄 것이다.

 

 

Daggoth

 

-Cerebrate, 프로토스가 유적을 지키려고 마지막 공격을 시작했다.
너는 그들을 잠깐동안 궁지에 몰아넣어야 한다.
이상!

 

 

 

 

 

 

오버마인드

 

-이제 오래전부터 만들어 왔던 작업을 마칠때가 되었다. 프로토스도, 역시, Xel'Naga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들은 첫번째 창조물이였다, 순수한 형태를 선물받았다.
그리고 우리는 두번째 창조물이다. 순수한 본질의 축복을 받았다.
사실상, 두 종족은 커다란 부분의 상반되는 것이다.
이제 곧 우리 두 종족은 하나로 만들어진다.
그 순간 부터 모두가 영원한 군단의 분노를 느끼게 될 것이다..........
심판의 시간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