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스 캠페인: 몰락

 

저그의 오버마인드는 Aiur의 프로토스 본토 침략에 성공하고 행성 표면에 스스로를 심어버렸다.
이제, 사악한 오버마인드의 수하들이 혼란과 Aiur행성의 표면을 파괴가 확산되고 있었다. 충직한 프로토스의 방어자들은 그들의 맹공격에 준비하게 된다.

 

 

 

 

 

Aldaris


-En Taro Adun, 집행자여.나는 Aldaris 법관이고,나는 조언과 함께 당신을 돕기 위해 대의회에서 보냈다네. 이전 집행자, Tassadar, 그는 테란섹터로 저그가 침입하는것에 감염된 인간세계를 불태워 막으라고 명령받았네.
불행하게도, 그는 자신의 명령을 무시하고 테란을 구하려 불태우는 대신 저그를 없애는것을 시도했네.
분명하게, Tassadar는 우리를 실망시켰네. 자네는 그러면 안된다네.
대의회에서 우리의 첫번째 우선순위로 우리의 방어를 강화하는 것을 명령했네. 자네는 우리의 전초지인 Antioch를 보강하고 그 지역에 있는 저그에 함락되지 않도록 굳건히 하는 것이네. 자네의 오랜 동료, Fenix 집정관, 그가 그곳에서 자네를 만나 도와줄 것이네.

 

 

 

 

Fenix

 

-오,, 집행자! En Taro Adun!  전장에서 자네를 보니 반갑네.

 

 

 

 

Fenix

 

-아아,, 우리의 프로브를 저그의 최근전투에서 모두 잃었네,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을 대신 할 자원이 없네.

 

 

 

 

Fenix

 

-알다시피, 집행자, 비록 우리 둘이 수백년간 같이 행동했지만, 나는 절대 Aiur에서 싸우리라곤 생각하지 않았네. 저그는 정말 엄청난 적이네.

 

 

 

 

 

 

Aldaris


-En taro Adun, 집행자여. 자네의 Antioch 방어는 기사단 계급인 나의 신뢰를 얻었네.

 

Tassadar


-정말인가, Aldaris? 난 법관이 기사단 형제들에게 더 많은 신뢰를 바라오.

 

Aldaris


-Tassadar! 자네 어디있었나?

 

Tassadar


-조용히 하시오, 법관. 그들은 낭비할 시간이 없소, 그리고 나는 자네에게 해줄 말이 많이 있소. 자네도 알다시피, 저그는 테란의 Tarsonis 행성 함락 후 사라졌고, 대의회에서 나에게 돌아오라 명령했음에도, 난 남을 수 밖에 없었소.

강력한 정신파가 나의 관심을 불렀소, 멀리 떨어진 불모의 지역 Char 에서 말이오.
겉으로는, 그 부름은 다른이들도 응답했소. Char 에서 말이오,
나는 한때 우리 형제였던 - 암흑 기사단 을 만났소.

 

Aldaris


-타락한 자들과 어울리는것은 이단이네!

 

Tassadar


-그만! 들으시오, 집행자. 나는 암흑 기사단의 고위 집행자인, Zeratul에게 많은 것을 배웠소.
오버마인드는 그것의 하인인 Cerebrate라 불리는 대리인을 통해 지배하고 있소. Cerebrate들을 공격하면, 저그 군단들도 분명히 쓰러질 것이오.

 

Aldaris


-나는 우리가 당신을 믿을수 있기를 기원하네. Tassadar. 이미 나는 자네의 마음이 타락한 것의 영향으로 더러워진것을 느끼네. 자네는 즉시 Aiur로 돌아와야만 하네!

 

Tassadar

 

-내 관심은 Aiur의 안전이오, 대의회의 재판이 아니라. 나는 때가되면 돌아갈 것이오.

 

 

Fenix


-집행자, Tassadar가 옳을 수도 있네. 만약 자네가 저그를 붙잡아 둔다면, 나의 세력은 그들의 경계를 뚫고 지나가 그 혐오하는 것을 죽일 것이네.

 

 

 

 

Fenix

 

-나는 계속 남아 우리의 공격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보고있겠네. 요새로 돌아가게. 나는 Brood에 변화가 생기면 자네에게 알릴것이네.

 

 

 

 

Fenix

 

-집행자, 나는 가장 불길한 소식을 가져왔네. Cerebrate 가 우리가 죽였다고 생각했던 그것이 다시 살아났네. 생명체는 손상된 상태에서 소생하였네, 우리가 그것에 가한 상당한 손상에도 말이오. 지금도, Cerebrate는 그들의 다음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Brood들을 이끌고 있네.

 

Aldaris

 

-내가 우려했던대로네. Tassadar를 믿은 것이 어리석었네. 대의회는 그의 무자비한 배신을 쉽게 잊지 않을것이네. 그래서, 우리는 결단을 내려야 하네. 무방비의 Cerebrate를 공격하는것은 진정한 프로토스 전사의 방법이 아니네! 우리는 우리의 전통인 힘과 분노로 모든 저그 무리를 이겨낼 것이네!

 

 

집행자, 우리는 우리 주요 공격부대를 저그에게 함락당한 Scion 지역으로 이끌것이네. 저그에게 Aiur의 자손들의 분노를 느끼게 할 시간이 되었네! 집정관 Fenix와 소규모부대가 이곳에 남아 적의 추가공격에서 Antioch를 보호 할 것이오.

 

Fenix

 

-Adun이 함께 하길. 집행자. Aiur의 적들을 즉시 처단하게.

 

 

 

 

 

Fenix

 

-집행자! Antioch가 압도적인 저그의 세력에 공격받고 있다!

 

 

 

 

Aldaris

 

-집정관, 자네는 가능한 오래 자네의 장소를 지키게.
싸우게, 용감한 Fenix. 신들이 자네를 보살피고있다는 것을..
En Taro Ad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