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rigan


-정말 멋졌어 당신들. 특히 너, Fenix. 내 군락지는 광물의 에너지로 흘러넘치고 내 군단도 전보다 더 강해졌어.


Arcturus Mengsk


-그렇다면 꾸물대지 마라! 우리가 이러고 있는 와중에도 UED는 계속 세력을 불리고 있으니까. 난 여기있는 것보다 한시라도 빨리 내 행성을 되찾아야 한단 말이다.


Kerrigan


-당신 말이 맞아, Arcturus. 지금이야말로 UED에게 한방 날려줄 때야. 하지만 우리는 이 구역에서 가장 견고한 방어에 대항한다는 것을 명심해. Korhal을 공격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거야. Raynor와 Fenix가 주변 요새들을 맡아줘. 그동안 나와 Arcturus는 Augustgrad를 직접 공격하겠다.


Arcturus Mengsk


-이 계획에 대해서 수백번 더 토론했잖아! 즉각 실행해!


Kerrigan


-좋아, Arcturus. 내일 해가 뜰때쯤, Korhal은 다시 당신 것이 될 거야.



Kerrigan


-짐작한 대로야... UED는 애완용 Zerg를 보내서 병력 증원에 사용했군. 그런데 이상하군. 왜 공격대 숫자가 이정도 밖에 안되는거지? 아마도 UED가 내 예상밖으로 Overmind를 조종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나?



Kerrigan


-아주 잘했어, Cerebrate! UED는 패퇴되었다. Arcturus, 이제 Korhal은 다시 당신 것이니 나의 이름으로 이곳을 통치해라.


Arcturus Mengsk


-이건 단지 계약의 일부라는 것만을 알아둬라, Kerrigan. 기억하고 있을 텐데? 난 이 지역을 수복했고... 다시 자치령의 황제가 되었다! 난 Augustgrad에 작전 기지를 다시 세우기 위해서 Duke 장군을 보내겠다.


Kerrigan


-너의 통치가 영원하기를...



Kerrigan


-Cerebrate, Duran. 밀과 가라지를 걸러낼 시간이 왔다. 이곳에 주둔한 UED는 파괴됐으니 이제 Char에 남아있는 위험요소들을 제거한다. 이제 내 두번째 계획을 실행할 때가 왔다.


Samir Duran


-당신의 동맹에 대해서 어떤 처분을 내리실 것입니까, 여왕님?


Kerrigan


-그들은 더이상 나에게 필요없다.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위협이 돼. Duke만 없으면 Mengsk는 다루기 쉽지만 Raynor와 Fenix는 섬뜩할정도로 대범하다. 그들을 반드시 제거해라, Cerebrate. 지금 즉시 Korhal에 남아있는 Duke와 Fenix의 기지를 파괴하라. 단 한명도 살려두지 마라.


Samir Duran


-여왕님, 한 가지 작전을 제안해도 되겠습니까? 그들은 지난 전투에서의 승리에 도취해 무방비해져 있다고 합니다. 즉각 공격하는게 적을 처리하기 지장이 없는것 같습니다.


Kerrigan


-영리하군, 저들이 다시 깨어나 전열을 재정비하는 시간이 언제지?


Samir Duran


-6분 후입니다.


Kerrigan


-한쪽 기지를 기습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구나. 적절한 계획이야. Cerebrate, 어느 기지를 고르던 너의 의사대로 공격해라! 실패는 선택 사항이 아니다. 나의 이름으로 모두 죽여라!



Civilian

-뭔 일이야?

 잘 지내나?



Marine


-부대를 재정비하자! Kerrigan 년이 뒷통수 칠 거라는 걸 이미 알고 있었어. 하지만 이제 막아야지!


Kerrigan


-계속 공격해라, Cerebrate. 저들의 방어는 오래 버티지 못할 것이다.



Edmund Duke


-이런 이런, 그래. 우리 귀여운 Kerrigan이 날 잡으러 온 게로군. 우리가 서로 다시 만날 거라 생각했지. 넌 책임져야 할 죄값이 많을 거야, 꼬마 아가씨.


Kerrigan


-당신도 알고 있었나? 언젠가 당신을 죽이는 게 내 꿈이었지. 지금 이런 기회가 오다니. 환상적이군, Duke 장군.


Edmund Duke


-좋아. 하지만 이 Edmund Duke를 잡는 건 쉽지는 않을 거다.



Arcturus Mengsk


-Kerrigan, 이 빌어먹을 살인마 년아! 약속이 틀리잖아.


Kerrigan


-오?, 내가 진심으로서 당신을 도와줄 거라고 생각했어? 당신은 나를 Tarsonis에 홀로 버리고 도망쳤잖아? 너야말로 내가 지옥을 겪도록 만든 장본인이야! 그 원한을 설마 내가 잊을 거라고 생각했어?


Arcturus Mengsk


-하지만 UED를 물리치는 것이 복수보다 우선이라고 말하지 않았던가!


Kerrigan


-거짓말이야. 나는 이곳이 UED의 주된 거점이기 때문에 선제 공격을 했을 뿐이지, 당신을 도와줄 생각은 전혀 없었어. 난 너를 사이오닉 분열기를 파괴하라는 것에 이용했어. 그리고 지금 내 군단을 다시 얻었으니 넌 내 계획에 더이상 필요없는 존재야. 난 널 여기 남겨둘 거야. Arcturus, 당신의 소중한 자치령의 잿더미 속에서 말이야. 당신이 살아서 내가 우주의 지배자가 된 모습을 지켜보라고. 그리고 날 이렇게 만든 사람이 당신이란 걸 항상 잊지 않길 바래.




Fenix


-정말 역겹기 짝이 없는 배신이구나, Kerrigan! 이런 뻔한 짓에 동참한 우리가 바보였어!


Kerrigan


-맞아, Fenix. 난 일처리를 위해 널 이용했고, 내가 생각하는 대로 움직여줬지. 당신네 Protoss는 고지식하고 예측하기 쉬워. 너 자신이야말로 네 최악의 적이야.


Fenix


-우습군. Tassadar가 Char 행성에서 너한테 비슷한 말을 하지 않았나?


Kerrigan


-난 그 말을 잊지 않고 새겨뒀지. 법무관. 자, 이제 두번째로 죽을 준비는 되셨나?


Fenix


-Khala가 날 기다리고 있다,Kerrigan. 난 내 운명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지만 쉽게 죽지는 않을 것이다!


Kerrigan


-그 말을 네 묘비명으로 써 주마



Raynor


-Fenix! 안돼!


Kerrigan


-뭐가 문제야, Jim? 그는 모든 Protoss들이 바라는 대로 전장에서 죽었다구!


Raynor


-그가 죽은 건 당신이 그를 배신했기 때문이야. 얼마나 더 많은 고귀한 이들을 희생해야 만족하겠어? 당신 자신의 존재를 깨닫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야 하는 거냐고?


Kerrigan


-당신은 지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고 있군, 짐!


Raynor


-내가? 난 당신이 이 일의 대가를 치르는 걸 볼거야, Kerrigan! Fenix를 위해서,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그 힘에 대한 지독한 집착 때문에 고통받는 모든 이들을 위해서!


Kerrigan


-세게 나오는데, Jimmy. 하지만 당신은 누굴 죽일 수 있을 만한 사람은 아니야.


Raynor


-내일당장 못 할 지도 모르지. 자기. 군대를 끌고 와도 안 될지도 몰라. 하지만 분명히 말하지. 언젠가는 자기를 꼭 없애고 말 거야. 두고 봐.



Kerrigan


-이제 됐다, Cerebrate. 모두 쓸어버렸어. Tarsonis로 돌아가서 쉬자. 내가 다시 태어난 이후 처음으로... 살육에 지쳤어.



Samir Duran


-여왕님! 우리의 정찰대가 고 궤도에서 거대한 Zerg 무리들을 감지했습니다. 수백 마리의 Zerg가 Tarsonis에 착륙했고 이제 우리의 위치까지 도달했습니다. 벌써 몇개의 전진 기지가 배반자 Zerg 무리들에게 공격받고 있습니다.


Kerrigan


-UED가 Overmind를 그런식으로 실험하는군. 녀석들은 내가 Korhal을 파괴한 후에 처리하기를 바랬는데, UED는 내 손으로 없애기를 바라는 것 같아.


Samir Duran


-여왕님, 당신의 병력을 다시 모으시겠습니까?


Kerrigan


-그래, 이곳 군락지를 방어하고 나서 역습을 가한다, 두번 다시 Tarsonis에 더러운 무리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야 할것이야.



가운데 섬 지역에서 기반을 만들고, 빼앗긴 확장을 되찾도록 하자.



Samir Duran


-여왕님, 배반자들의 착륙 기점 근처에서 작은 Terran 기지를 포착했습니다. 상당한 UED 과학자들이 함께 연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들의 현재 목적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Kerrigan


-난 그들이 뭘 하려는 지 알아. 난 UED의 Overmind에 대한 통제가 미숙하다는 것을 알아냈어. Tarsonis는 이 Zerg들을 직접 제어하는 것이 어렵기때문에 UED에서 그들의 공격을 보조하기 위해 과학자들을 파견한거다.


Samir Duran


-Cerebrate, 네 공격을 Terran 기지에 집중하라. 거기서 모든 UED 과학자들을 모두 죽여라. 그래야 이 배반자 Zerg들의 숨통을 끊어줄 수 있다.



Kerrigan


-Cerebrate, 우리가 Shakuras로 다시 돌아갈 때가 되었다. 나는 아직 암흑 기사단의 대모 Raszagal에게 볼 일이 있다. 난 마침내 Overmind의 마지막 공격을 가하기 전에 그녀를 그녀의 부족으로 부터데려갈 필요가 있어. 물론 그들은 그녀를 쉽게 데려가도록 놔두지는 않겠지만


Samir Duran


-Protoss의 수정탑 다발이 전자 파장을 발산하여 Zerg 비행체의 움직임을 저지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우리는 공중 병력을 지원받을 수 없다는 겁니다.


Kerrigan


-그럼 다른 계획이 필요하겠군.


Samir Duran


-여왕님, 아마도 우리가 어떤 위장전술을 세우면, 그 혼란을 틈타 대모를 빼내올 수 있을 것입니다.


Kerrigan


-무슨 생각이지, Duran?


Samir Duran


-저는 이 Protoss의 방어 구조에 대해 잘 압니다. Talematros는 고원에 지어졌기에 지상 공격으로는 힘듭니다. 하지만 Talematros는 인접해 있는 다수의 수정탑 다발에서 에너지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일단 주변의 Protoss 방어기지를 파괴한 후, 제가 수정탑 다발에 과부하를 걸어 Talematros 방어선을 무력화시키는 그 때 여족장을 데려오면 완벽한 위장전술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Kerrigan


-깨끗하고, 단순하고, 사악해. 난 이게 마음에 들어. Duran, 그렇게 해. Cerebrate, 너는 Duran이 임무를 온전히 수행할 수 있도록 그를 경호하는데 힘쓰도록! 누구도 우리의 계획을 막지 못하게 해라.



Samir Duran


-수정탑 다발 과부하 설정.



Samir Duran


-여왕님, 마지막 탄약이 장전되었습니다. Talematros는 이제 당신 손에서 파괴될 것입니다.


Kerrigan


-아주 잘했다 Cerebrate. 내 부하들을 행성으로 내려보내 Raszagal을 빼내와라. Duran, 탄약을 점화해라!


Samir Duran


-점화를 시작합니다.



Kerrigan


-나의 부하들아, 드디어 이 순간이 찾아왔다. Overmind와 더러운 형제들의 마지막이다. UED는 저항하겠지만, 그들은 우리를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대모 Raszagal을 손에 얻었으니 무난히 Overmind를 제거할 수 있다.


Samir Duran


-여왕님, 하지만 오로지 암흑 기사단들만이 Overmind와 그의 Cerebrate를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당신과 군단의 그 어떠한 공격으로도 그들에게 직접 타격을 줄 수 없습니다.


Kerrigan


-그렇지 않아, 난 이미 "비밀 병기"가 오길 기다리고 있거든.


Samir Duran


-물론 여왕님이 생각하시는 바가 있겠지요. 하지만 전 여전히... 식별되지 않은 Protoss 우주모함으로부터 신호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Kerrigan


-이게 바로 내가 Protoss를 좋아하는 이유지. 걔네는 시간을 꼭 지키니까.



Zeratul


-Kerrigan, 여기는 Zeratul. 나는 왜 너가 우리의 대모를 데려갔는지 이유를 알고 싶다.


Kerrigan


-사실은 Zeratul, 사실 내가 흥미를 느끼는 존재는 그녀가 아니야. 단지 난 널 얻기 위해 그녀를 잠시 빌려갔을 뿐이야. 알다시피 Overmind를 죽이기 위해서는 너와 너의 동포들이 필요해. 그리고 너희의 협조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너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훔쳐오는 것이고 말이지. 하지만, 당신이 Overmind를 없애는 데 도와준다면 그녀를 돌려주도록 하지.


Zeratul


-만약 니 말이 무슨 가치가 있다고 해도...



Raszagal


-Zeratul, 나의 신봉자여. 너는 Kerrigan을 도와야 한다. Overmind는 우리의 적이다. 우리의 생존을 위하여 그것은 파괴되어야만 한다!


Zeratul


-저를 보고 이 괴물을 도와달라는 말입니까?


Raszagal


-나는 내 사리사욕을 채우는것도 아니고 Kerrigan의 이익을 위해서 이러는것이 아닐세. 어디까지나 우리 종족과 우주의 운명을 걸고 하는 말일세. Zeratul,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내게 복종하라. 부디 내 판단을 믿어주게나.


Zeratul


-알겠습니다, 대모님. Overmind는 오늘 죽을 것입니다.




Zeratul


-끝났다, Kerrigan. 네가 바라는 대로 Overmind는 죽었다. 자, 이제 당장 대모를 돌려보내길 바란다!


Kerrigan


-물론이지. Raszagal, 당신 종족으로 돌아가길 원하나?


Raszagal


-아닙니다, 여왕. 저는 당신을 평생 모실 것입니다.


Zeratul


-이게 대체 뭐하자는 거냐, Kerrigan? 이런 애처로운 것이 Raszagal일리가 없는데!


Kerrigan


-나는 돌려보내주려고 하는데.Zeratul, 글쎄 그녀가 안 가겠다고 말을 하네.


Zeratul


-네가 그녀를 타락시켰군! 어떻게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녀 마음을 네가 오염시켰어! 당장 원래대로 돌려놔라! 그렇지 않으면 이 일에 대한 대가를 반드시 치르게 하겠다. Kerrigan!


Kerrigan


-좋아, Zeratul. 성질에 못당하겠군. 근데 이것만은 알아둬. 내가 Shakuras로 처음 왔을 때부터 당신이 눈치채기 전에 Raszagal은 이미 내 노예였어. 다들 그랬었듯이, 그녀는 내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실수를 했지. 그리고 그녀는 지금 그 대가를 치르고 있어. 내 인형인 그녀와 함께 방해꾼을 제거했고 그리고 지금은 이렇게 Overmind까지 죽여줘서 고맙게 생각해. 너도 알다시피 너의 지도자는 이제 내 소유야. 좋지 않아, 응?


Zeratul


-두고보자, Kerrigan. 두고보자...



대사집 출처 - https://namu.wiki/w/%EC%8A%A4%ED%83%80%ED%81%AC%EB%9E%98%ED%94%84%ED%8A%B8/%EB%8C%80%ED%99%94%EC%A7%91/%EC%97%90%ED%94%BC%EC%86%8C%EB%93%9C%206#rfn-9